티스토리 뷰

김새론 엄마 나이 동생 보고가세요



요 몇일 계속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며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사람이 있습니다. 그 사람이 바로 김새론양인데요.

 

 


김새론 나이 올해 19살로 수험생이었다고 해요. 하지만 수능은 안봤다고 하는데요. 그 이유는 바로 수능을 치르지 않고 수시전형으로 대학교를 들어가기 때문이라고 합니다.



김새론양이 화제가 되면서 김새론양이 김새론 엄마와 함께 찍은 셀카가 공개되면서 김새론 엄마 또한 화제가 되었는데요. 단순히 그 미모 때문에 화제가 된것은 아닌데요.

 

 


김새론양과 비슷한 또래로 보일 만큼 동안인 미모 때문에 김새론 엄마 나이 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늘어났기 때문입니다. 김새론 엄마 나이 알아보자면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살이라고 하는데요.



김새론 엄마 나이 김새론양과 20살 차이가 나네요. 엄마가 젊어서 참 좋을 것 같습니다. 그리고 김새론양은 아래로 여동생이 둘이나 더 있는데요.

 

 


김새론 동생 역시 엄마의 미모를 닮아서 매우 빼어난 미모를 자랑하고 있고, 현재 배우로서도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. 아직 아역 연기자로 활동 중인 것 같습니다.



김새론은 이제 성인연기자로서 본격 활동을 하게 되는데요. 어린 시절부터 주목을 받아왔던지라 성인연기자 데뷔를 하는데 있어서 다소 부담감이 있을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.



지금까지 그래왔듯이 좋은 연기 보여주리라 생각을 합니다. 김새론 동생 김아론 김예론 두 친구들 역시 언니를 본받아 훌륭한 배우로 성장하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.

댓글